본문 바로가기
운동

하루 100개씩 이렇게 하면 생기는 놀라운 일

by 텐바디 2021. 11. 11.

 

하루 100개를 목표로 유산소와 근력 운동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동작을 반복하면, 군살을 제거하면서 체형을 개선할 수 있는데요. 짧은 시간 반복되는 움직임을 통해서 칼로리를 빠르게 태우고, 몸매를 탄력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1분씩 나눠서 진행하면,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습니다.

 

 

1. V업 

매트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서 손바닥은 바닥에 붙이세요. 그리고 상체를 뒤로 젖히면서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런 다음 상체를 일으키면서 다리를 당겨주세요. 복부를 전체적으로 압박하고, 원래 자세로 돌아갑니다. 1분간 반복하세요.

 

 

2. 크로스 니업 

매트에 플랭크 기본자세로 엎드리세요. 그리고 오른쪽 무릎을 왼쪽 팔꿈치로 당겼다가 되돌리고, 왼쪽 무릎을 오른쪽 팔꿈치로 당겼다가 되돌립니다. 시선은 바닥을 응시하면서 1분 동안 크로스 니업 동작을 진행하세요.

 

 

3. 버피 

바닥에 서서 준비합니다. 상체를 앞으로 숙이면서 손을 짚고, 다리를 점프하여 플랭크 자세를 만드세요. 그리고 팔꿈치를 구부리면서 몸을 바닥으로 내렸다가 일으키면서 다리를 당겨줍니다.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서 점프 동작을 추가하세요. 1분간 운동합니다.

 

 

4. 다리 교차하기 

매트에 누운 상태로 상체를 일으킵니다. 복부를 압박하세요. 그리고 다리를 공중으로 띄웁니다. 그런 다음 왼쪽 다리를 내렸다가 들면서 오른쪽 다리를 내려줍니다. 다리를 빠르게 번갈아 교차하세요. 1분 동안 운동합니다.

 

 

5. 상체 들기 

매트에 누운 후, 다리는 짐볼 위에 올립니다. 소파나 벤치 등에 올려도 무방합니다. 손은 머리 뒤로 보내세요. 그리고 상체를 일으켰다가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면 되는데요. 복부의 자극을 줄 수 있을 정도로만 움직입니다. 1분간 진행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