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그린 디톡스! 몸에 독소를 빼줄 초록색 주스 5가지

by 텐바디 2016. 12. 12.

 

유명 연예인의 SNS 사진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그린 디톡스 음료는 더 이상 특별한 음료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해 마시고 있는데요. 몸에 좋은 재료를 넣어서 만드는 음료는 영양학적으로 상당히 큰 효능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해서라면 시도해봐야겠죠!

 

그린 디톡스! 몸에 독소를 빼줄 초록색 주스 5가지

마차 그린티 라떼

 

마차는 녹차 잎의 가루 형태인데요. 일반 녹차에 비해서 항산화 성분이 더욱 풍부하기 때문에, 마차 그린티 라떼는 면역 기능을 증가시키고, 염증을 줄여주는 데 효과적입니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만드는 방법 

무가당 바닐라 아몬드 밀크 1컵, 마차 파우더 반스푼

 

크리미 초콜릿

 

아보카도에서 나온 건강한 지방은 포만감을 유지하고, 혈당을 안정화 시키는데요. 이 음료를 마시면 충동적으로 음식을 섭취할 확률을 낮춰줍니다. 

 

만드는 방법 

무가당 바닐라 아몬드 밀크 1컵, 케일 한줌, 아보카도 반개, 무가당 코코아 파우더 한스푼, 바나나 ¾

 

그린 디톡스 스무디

 

라임, 사과, 시금치를 함께 섭취하면 몸에서 자연스럽게 독소를 배출할 수 있으며, 염증이 감소됩니다. 또한, 키위와 샐러리의 산화방지제 성분이 활성 산소를 제거합니다. 

 

만드는 방법 

깍둑 썰기 된 사과 1개, 깍둑 썰기된 키위 2개, 라임 1개에서 나온 즙, 샐러리 1개, 꿀 한스푼, 시금치 한줌, 얼음

 

그린 엔젤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서 마시는 음료로써 파슬리는 훌륭한 이뇨제가 되며, 시금치에 포함된 글리코글리세로지방질은 항암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암을 예방하게 해줍니다. 또한, 비타민 A, C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만드는 방법 

시금치 잎 10개, 샐러리 1개, 오이 반개, 파슬리 반줌

 

스킨 토닉 주스

 

이 음료는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고, 아름답게 가꾸어줍니다. 오이에는 실리카라는 성분이 포함돼 있어서 피부에 큰 도움을 주며, 촉촉하게 만듭니다. 

 

만드는 방법 

망고 반개, 레몬 반개, 시금치 혹은 케일 한줌, 오이 1개, 고수 한줌

 

도움이 되셨으면 

♡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댓글